Zhongshan xiangming hardware products co. LTD

스테인레스 스틸 정밀 주조 제품의 표면 청소

출시 시간: 2020-05-26 17:11:12  조회수: 30

일반적으로 다양한 방법에 대해 건식 및 습식 방법이 있으며, 건식 세척은 쇼트 블라스팅 기계 세척을 사용하고, 습식 세척 방법은 전기 유압식 모래 제거, 유압 모래 제거, 물 모래 제거입니다.

1. 드라이 클리닝

드라이 클리닝에는 마찰 클리닝 및 샷 블라스팅 및 피닝 클리닝이 포함됩니다. 주된 이유는 마찰 세척 효율이 낮고 효과가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소위 드라이 클리닝 방법은 일반적으로 숏 블라스팅, 숏 피닝 클리닝을 의미합니다. 쇼트 피닝은 주조물에서 이물질을 제거하기 위해 압축 공기를 강철 샷을 더 빠른 속도로 공작물 표면에 분사하는 힘으로 사용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샷 피닝은 유연하고 샷 블라스팅을 효과적으로 보완합니다. 숏 블라스팅은 숏 블라스팅 머신을 사용하여 주조의 표면 불순물을 청소하기 위해 스틸 샷을 분사합니다.

2. 젖은 청소

전기 유압 모래 청소는 전기 압력의 작용 하에서 쉘을 청소하는 것이며, 기본 원리는 전기 유압 충격 효과, 물의 특수 전극을 통한 고압 펄스 가스 방전의 사용으로 큰 액체 전력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정밀 주조 표면의 잡화는 금속의 진동 주파수와 다르기 때문에 모래 청소의 목적이 달성됩니다.

유압식 모래 세척은 고압 워터 펌프에 의해 입력 된 고압의 물에 의한 모래 세척 방법으로, 스프레이 건의 노즐을 통해 고압 제트를 형성하고 표면의 성형 모래 및 모래 코어로 발사합니다. 주조.

수중 모래 청소는 특정 온도의 모래 함유 정밀 주조 제품을 수영장으로 들어 올리는 것이며, 뜨거운 모래 금형 및 모래 코어로 물이 가열되고 기화됩니다. 물의 증발과 증기가 계속 가열되면 압력은 계속 증가하고 모래 주형과 모래 코어는 " 무너짐 " 모래 청소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주조물의 표면과 내부 공동에서 떨어질 수 있습니다.


너무 이른: No

다음 것: 융모 주조 의 몇 가지 공정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