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hongshan xiangming hardware products co. LTD

융모 주조 의 몇 가지 공정 특징

출시 시간: 2020-05-26 17:11:41  조회수: 44

도가니 주조 특징:

융모 주조 법의 또 다른 장점 은 각종 합금 의 복잡 한 주물, 특히 고온 합금 주물 을 제조 할 수 있다 는 것 이다. 예 를 들 어 제트기 날개 의 유선형 바깥 윤곽 과 냉각 강 은 가공 과정 에서 형성 되 기 어렵다. 용 융 주형 주조 기법 으로 대량 생산 을 실현 할 수 있 고 주물 의 일치 성 을 보증 하 며 가공 후 잔여 절삭 흔적 의 응력 집중 을 피 했 다.

정밀 한 융 몰 주물 은 일반적으로 CT 4 - 6 (모래 형 은 CT 10 ~ 13 로 주조 되 고, 프레스 는 CT 5 ~ 7) 로 주조 된다. 물론, 융 몰 주물 공정 의 복잡성 으로 인해 주물 사이즈 정밀도 에 영향 을 주 는 요소 가 비교적 많은 데, 예 를 들 어 금 형 재료 수축, 주물 변형 등.하우징 은 가열 과 냉각 과정 에서 관선 수량의 변화, 합금 은 응고 과정 에서 수축 되 고 변 형 됨 으로 써 주물 의 평균 크기 는 정확도 가 비교적 높 지만 주물 의 걸쭉 도 를 높 여야 한다 (중열 조건 에서 납 주물 의 치수 와 걸쭉 도 를 많이 높 여야 한다).

용접 몰 드 를 눌 렀 을 때 표면 의 광 결 도가 높 은 압정 몰 드 를 사용한다.이 때문에, 융모 의 표면 도 비교적 깨끗 하 다. 또한 케이스 는 고온 에 강 한 전용 접착제 와 내화 재 로 만 들 고 내화 성 도료 로 융 모델 에 바 르 고 표면 과 직접 접촉 하 는 용 융 금속 은 광택 이 높다. 그러므로 용 모 는 표면의 광 결 도 를 보통 주조 보다 높 으 면 보통 ra.16 ~ 3.2m 에 이 를 수 있다.

융모 주조 의 가장 큰 장점 은 치수 가 정확도 가 높 고 표면 이 깨끗 하 며 가공 업 무량 을 줄 일 수 있다 는 것 이다. 101 호 부품 에 약간의 가공 여 량 만 남 겨 두 면 더욱 높 은 요 구 를 남 길 수 있다. 심지어 일부 주물 은 광택 과 광택 이 남 는 양 만 남 길 수 있다.기계 가공 없 이 바로 사용 할 수 있다. 이 를 통 해 알 수 있 듯 이 융 모델 주조 법 은 대량의 기계 와 설비 와 시공 시간 을 절약 하고 금속 원자 재 를 크게 절감 할 수 있다.


너무 이른: 스테인레스 스틸 정밀 주조 제품의 ...

다음 것: 정밀 주조 의 장점 은 무엇 입 니까...